┃뉴스기사┃

이문세가 SBS '일요일이 좋다-판타스틱 듀오' 출연을 확정했다.

by 잼마 잼마 posted Aug 19, 2016 2016.08.19 10:2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9일 방송 관계자들에 따르면 이문세가 SBS '일요일이 좋다-판타스틱 듀오' 출연을 확정했다. 

ad
한 관계자는 스포츠조선에 "이문세가 일반인 참가자와 함께 하는 듀엣 무대에 남다른 의미가 있다고 보고 출연을 결심, 멋진 무대를 준비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녹화는 9월말 예정.

특히 이문제 섭외를 위해 제작진이 1년 가까이 공을 들여온 것으로 알려져 이번 출연이 더욱 눈길을 모은다. 제작진은 '판타스틱 듀오'를 처음 기획할 당시부터 이문세에 러브콜을 보내왔다는 후문.

'판타스틱 듀오'는 프로 가수들이 에브리싱 앱을 통한 듀오 영상으로 듀엣 파트너를 찾아 경연하는 음악 예능 프로그램. 이선희, 김범수, 양희은, 김건모, 신승훈, 에일리, 윤미래, 거미, 바다, 김태우, 환희, 바이브, 휘성, 김종국, 빅뱅 태양, 씨스타, 엑소 등 신구를 막록하고 쟁쟁한 가수들이 대거 출연했다.
 

최근에는 윤복희, 전인권 등의 한국 가요계 살아있는 전설들의 출연 소식도 전했으며, 이어 이문세까지 출연을 확정하며 그야말로 '판타스틱 섭외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처럼 화려한 라인업에 힘입어 '판타스틱 듀오'는 리우올림픽이 끝난 뒤 다가오는 가을, 더욱 막강한 라인업으로 안방을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