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가장 바빠야 할 5월이

아~~~주 여유있게 하루하루 지나갑니다

(넋이라도 있고없고 ㅋㅋ ㅠ ㅠ)

집에서 살림하는 재미로 살아가지만

가끔 심심하네요

마굿간 식구들도 보고 싶고...

이태원 말고, 강남 말고, 홍대 말고...

아직은 별 이슈없는

신천, 방이쪽에서 급벙 함 할까요? ㅎㅎ

저처럼 사람 그리우신 분 많으면

다음주에 벙개 날릴께요 ㅎㅎ



profile

김영록

2020.05.24 17:35:34

명호형!!
날짜 잡으셔용..^^
profile

손명주

2020.05.24 20:59:25

이런 벙개는 어떨까요? 아무래도
요즘 때와 시기가 조심스럽고..모두 마굿간 가족도
궁금하고 보고들싶은데...벙개를 우르르 한곳에 몰려갈것이
아니라 한날을 잡아서 인천 의정부 서울등등 3군데 4군데를
같은시간에 한곳에 많으면 7명까지만 모이기..가고싶은곳 골라서 갈수있고 이것도 선착순일듯 ㅋㅋ
그렇게 모이기..더 많은 사람 보고싶으면 그시간 동시에 화상으로
얼굴보면되고.. 그런 방법도있구요
profile

김혜정

2020.05.24 22:24:34

그르게요 벙개치는것도
이렇게 난감할때가 잇네요 ㅠㅠ
profile

이새붐

2020.05.25 07:19:15

장소를 잡고, 각자 다른 테이블에서... ㅋㅋㅋ
특별한 일 없으면 참석!
profile

최순미

2020.05.25 11:00:53

그리운 벙개, 그리운 모임이네요...ㅠㅠ
profile

이진희

2020.05.25 11:33:25

벙개하신다면 오랜만에 참석하고싶네요~~^^
profile

현명호

2020.05.25 11:52:03

아이디어 좋은거 많네요..
ㅎ 동시다발 벙개.
인원 4명으로 제한? ㅎㅎㅎ
많으면 한 테이블 건너 앉기 ㅎ
profile

우난경

2020.05.25 15:46:46

반갑고, 그립고, 그치만 마냥 좋아라 할수도 없는 분위기...
한테이블에 대각선 방향으로 둘씩만 앉기..ㅎㅎ
profile

이지숙

2020.05.25 21:36:12

랜선 벙개 한번 할까?~
코로나~~아속해~~ㅠㅠ
profile

현명호

2020.05.25 21:56:25

다들 아직은 사회적 거리두기에 열심인거 같아서
벙개는 안 할께요^^
profile

김희석

2020.05.26 09:53:07

쑥덕형수 사업 번창중이십니꺼?
난중에 평안해지면 머리하러 한번 갈게용~~~^^
profile

현명호

2020.05.26 10:18:22

ㅎ 그래 잘되고있다 희석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