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굿간 방문을 환영합니다.
마굿간배너
자유 게시판
2013.05.18 23:58 조회수 1606

지금 히든싱어 보고 있는데....

 

문세 오라버니랑 넘 많이 닮은 사람이 나왔네요.....

 

하지만 첫 라운드 부터 문세 오라버니 목소리는 확실히 알아 듣겠던데요....

 

녹화 현장은 사운드가 집에서 듣는 거랑 다른가

 

잘 못맞히고 계시네요....

 

외모와 키 옷스타일과 웃는 모습이 오라버니랑 어찌 저렇게 닮은 사람이 있는지.....

 

재밌네요.....

 

이시간 제가 깨어 있는건 오라버니 덕분입니다....ㅎㅎㅎ

 

봄비가 시원하게 내리네요....

 

모두들 행복한 날 되세요 ^^

  • ?
    그러게요.
    저도
    넘~~~많이 닮으신것 같아서 깜놀헀네요.^^^^
  • ?
    그래도 울오빠를 따라올순없죠~~
    가만히 보니그리 닮은거같지않다는~~^^
  • ?
    가짜문세 [가짜문세] 2013.05.19 03:45
    녹화장은 콘서트장과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옆 사람들 시끄럽게 이야기하고 뭐하다 보면 한소절 지나가고 그럼 못마춰요 다들 ㅎㅎㅎ
  • ?
    한우리 [한우리] 2013.05.20 09:15
    맞아요. 그게 함정이죠. 현장에서 보는 거랑 티비로 보는 거랑 완전 다르다는 거.
  • ?
    ngjade [ngjade] 2013.05.19 08:25
    눈매는 조금 닮았던데‥
    사연이 가슴 아파서 울컥 했지요
  • ?
    가짜문세 [가짜문세] 2013.05.19 14:11
    실제로보면 매우흡사 교대역 14번출구쪽에서 서초동연가라는 육회집을 운영중이십니다. 마굿간회원이라고 하시면 아마 써비스에 써비스를 얹어주실듯하네요 ㅎㅎ
  • ?
    저~왔습니당~~고깃집 문세 김정훈입니다~^^
    마굿간가족 모일때 꼭불러주세요~~
    인사드리러갈께요~ㅎ

    메이크업을 넘과하게해서 그렇지 ㅜㅜ
    실제로 보시면 ㅋㅋ
  • ?
    jinazzang [jinazzang] 2013.05.24 22:54
    ㅎㅎㅎㅎ 이렇게 말씀하시니까 정말 함 뵙고 싶네요....^^
  • ?
    가짜문세 [가짜문세] 2013.05.23 21:22
    내가 봤는데 옆에서 개그맨 장동혁은 인사하고 갔어요ㅋㅋㅋ문세형님 안녕하세요 하고 ㅋ
  • profile
    황소뿔 [황소뿔] 2013.05.20 23:09
    ㅎㅎ

자유 게시판new

단일배너

행사앨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