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내기회원 Helloguity입니다.


정말 오르골 갖고 싶어서 찾아 보았는데, 원래 문세형님의 오르골을 제작한 곳을 찾았습니다.


형님의 노래는 "소녀"와 "그대와 영원히" 이렇게 두곡이 있네요. 자기만의 커스텀 오르골 제작 할 수도 있고요,


하지만 노래의 경우는 형님 노래는 위의 두곡만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원래도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15초간의 노래로 반복된다고 나오는데, 원래 그런거겠죠.


가격은 문세형님 공연에서 판매한 가격보다 비싼것 같기는한데, 진짜로 많은 분들이 원하시면 단체로 제작주문 하는 방법도 있을 것 같습니다. 


마굿간 차원에서 주문을 할 수도 있을 듯하네요. 하지만 예전에 문세형님의 공연에서 판매 하던 것의 외형을 같은 것으로 제작 가능한지는 모르겠네요. 이것이야 말로 저작권에 문제가 생길듯 하긴 하네요.


하지만 노래의 경우는 자기가 원하는 외형에 넣어 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전범수님께서 사기죄로 고소 당하실까봐 이렇게 대안의 글 올립니다. 


제가 미국에 있는 관계로 동생한테 시켜서 오더 한번 해보려고 하는데, 나중에 받게 되면 어떤지 올려 보겠습니다.


형님 미국 공연 전까지는 받았으면 좋겠네요. ㅋㅋ


혹시 원하신느 분들 많으시다면 우리 마굿간의 이름으로 공구하는 방법도 하나의 방법일 것 같습니다.


단체용으로 제작도 받더라고요. 



감사합니다.



(민감하거나 불 필요한 내용은 삭제 했습니다)


profile

전범수

2018.01.05 10:43:14

[기획사 KMOON fnb 의 답변]

"오르골은 오래전에 제작했던거고.. 이게 뭔가 추가 제작이 쉽지 않았던 사연이 있었는데요.기억이 잘 안나네요. 우선 이번투어는 막바지라 곧 제작은 쉽지 않을듯 하지만 다음 투어때 적극 고민을 해보겠습니다."

*
문세님 오르골 제작 사이트는 포털검색에 오픈되서 아는분들도 있고요, 하지만 저작권등의 문제로 개인이나 마굿간 공동구매가 제한된다고 합니다. 이점 알아두셨음합니다~^^

해당 글은 오후에 지우도록 하겠습니다.
profile

최재문

2018.01.05 10:56:03

덧붙이자면 저도 문의 해봤는데요 제한이 아니라 제작이 안된다고 합니다.위에 범수형이 적은 기획사 답변처럼 다음공연때 기획사에서 계획해서 저작권도 해결하고 수량도 해결되는 자연스러운 과정을 거쳐서 다시한번 오르골을 가질수 있는 기회가 생기길 같이 바라보구요. 더이상 오르골 제작업체나 기획사쪽에 오르골 관련 문의나 요구는 없었으면 합니다 ^^. - 오후에 이글도 삭제 해주세요 !!!_
profile

김욱

2018.01.05 11:24:09

네. 잘알겠습니다. 여러 사연이 있었네요. 감사합니다.
profile

현명호

2018.01.05 17:44:07

결과를 떠나서.. 열정이 대단하시네요 ㅎㅎ
profile

신은숙

2018.01.09 16:22:40

범수언냐가 사기죄로 고소 당하는 건 참을 수 없어!!!!! y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