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굿간 방문을 환영합니다.
마굿간배너
자유 게시판

얼마전 산청약초축제가 열렸는데요.

축제기간중에 보건복지부에서 주최한 2011년 경남 향토음식 대회에서

부경방 인숙언니네 아구해물두루치기가 대상을 받았더랍니다

와~~~~~~~~~~~~~~~~~~~~~~~~~~~!! 박수 박수 ^^

 

마굿간 가족들 중에서 인숙언니 해물두루치기 맛본 분들은

완전 공감 하시면서 입안에 침이 고이실테고~ ㅎ

 

아직 맛보지 못한 분들은 대체 어떤 맛인지 궁금하실테고

 

그래서 저의 절친 이효주님과 함께

아구데이를 맞이하여

(참고로 5월 9일은 아구데이 랍니다)

 

인숙언니의 대상 수상을 축하해주러 화인찜집으로 갔더랍니다

IMG_0550.jpg

 

언제나 처럼 손님은 가득이고

언제나 처럼 아구를 찾는 전화벨이 쉴새없이 울리고

 

경남에서 최고 맛있는 아구를 만드는 사장님 인숙언니는

밀린 배달에 눈코뜰새 없이 바쁘시고

 

TV맛집 출연 한번 안했는데도

 

마산에서는 비밀리에, 소리소문 없이 최고의 맛집으로 거듭나고 있더군요

 

이런데가 진짜 리얼 레알 맛집인거죠~!! ㅎㅎ

 

암튼,오랜만에 맛본 언니의 해물두루치기는 여전히 맛났구요

IMG_0567.jpg

 

아,그리고 함께 곁들인 생탁은 어찌나  입에 쫘악 달라붙던지요 ^^

 

IMG_0574.jpg

 

살빼야 한다고 노래노래를 부른 두여자는 오늘도 막걸리를 벌컥벌컥

역시 비오는 날에는..막걸리가 쵝오~!!

 

IMG_0571.jpg

 

콩나물 사리까지 추가해서 완전 겁나게 배불리 맛나게 먹었답니다

 

화인찜의 대표 메뉴

 

아구 해물두루치기

 

2011년 보건복지부에서 주최한

경남 항토 음식대회에서 23개 음식들을 제치고 당당히 일등 대상 먹었구요

전문가도 인정한 그리고 마산 지역주민들이 인정한 맛집중의 맛집 입니다

 

인숙언니 쵝오의 손맛을 또 보신 분이 한분 있더랍니다 ^^

 

때는 바야흐로 2009년 붉은노을 전국투어중 창원공연이 있을때였죠

그때 우리의 그분은 창원 모 호텔에 머무셨고

인숙언니는 공연중에 잘 드셔야 된다는  순수한 마음으로

정성들여 만든 해물두루치기를 사식으로 넣어드렸답니다.

 

공연 끝난후 오라버님 말씀이

갑자기 불현듯 생각나네요

 

호텔 방문을 열면 아구찜 냄새가 진동을 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 완전 귀요미 레알 돋게 말씀 하셨는데

 

암튼 문세오빠야도 맛본

경남에서 1등먹은

 제가 먹어본 찜 중에 젤 맛나는

군인 현준이도 맛보고 놀란

대구사는 주부 9단 박옥언니도 감탄한

인숙언니네 해물 아구찜 드시러 마산으로 오세요

 

오시면 24시간 책임집니다

 

유부녀 이효주와 노처녀 박미정이..ㅋㅋ

 

아..오랜만에 맛본 생탁이 자꾸만 입안에 감기네요.ㅋㅋ

 

암튼. 결론은요

 

이번에 대상먹은 인숙언니 완전 축하해 주세요

 

 

 

 

  • ?
    피오나 [피오나] 2011.05.11 03:09
    인숙언니.축하드려요 ^^
    아..또 먹고 싶다.중독성 강한 아구찜
    밥 한그릇 뚝딱은 기본이고 술도 술술술..들어가는 묘한 맛 ㅋㅋ
  • ?
    무슬이 [무슬이] 2011.05.11 09:06
    우와 ~~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 아구찜 찐짜 좋아하는데.. 사진으로만 보아도 군침이 꼴딱 넘어가네요 마산에 갈일있음 꼭 한번 들러봐야 겠네요 주변사람에게도 추천해야 겠어요 다시함 축하드려요 ㅎㅎ
  • ?
    동녀 [동녀] 2011.05.11 09:44
    와~~ 넘넘 축하드려요~^^
    아침부터 마산으로 달려가고 싶어지네요~ㅎㅎ 언젠가~ 꼭 먹고 말겠어요~ 불끈~~^^
  • profile
    connie [connie] 2011.05.11 10:13
    아~~ 정말 가보고 싶다...저 한국가면 마산으로 꼭 같이 가요..아구찜 먹으러^^
  • ?
    마음지기 [마음지기] 2011.05.11 11:48
    언니 축하드려요.. 마산에가면 꼭 들리겠습니다^^
  • ?
    이브 [이브] 2011.05.11 13:03
    인숙언니! 축하드려요. 작년 부경정모때 처음맛본 언니손맛의 그 아구찜... 잊을수가 없더이다. 조만간 한번 갈께요. ^-^
  • ?
    정말 맛있어보이네요...마산하면 원래 아구찜인데...그 중 맛집이니...저도 기회가 되면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사업 더더더 번창하세요~^^
  • ?
    백야시 [백야시] 2011.05.11 13:59
    뭐라 말로는 표현이안되는 그런맛인데ㅋ.한번먹어바야 아는맛..쵝오!!
    인숙언니 한턱내기로했는데..~~ㅋ
    두녀석이 찜먹으러오면서 언니한테 연락도않코..
  • ?
    피오나 [피오나] 2011.05.13 01:54
    언니이잉 ^^ 그날 비도오고 급자스레 만난 만남이라...ㅜㅜ
    둘다 요즘 정신 놓고 살아서ㅜㅜ
    이쁜 언니가 이해해주시고 우리 내일 만나서 잼나게 놀아요..네에^^
  • ?
    순수 [순수] 2011.05.11 15:11
    축하드리구요^^ 저도 그 맛보러 갈 날만 기다리겠습니다. 대상 ~ 와~!!
  • ?
    한우리 [한우리] 2011.05.11 15:35
    헉...언니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대박 ㅋㅋㅋㅋㅋㅋㅋ 와...신기신기....ㅋㅋ
  • ?
    진주하늘 [진주하늘] 2011.05.11 16:00
    정~말 궁금???어떤맛이길래?~~~마산만 간다면 미정&효주가 24시간 책임진다는에...헐!~~~
    아!씹고 뜯고 맛보고 싶어집니다...
    인숙언니의 대상받은 아구해물두루치기~마산의 맛집으로 거듭나시길 바랍니다.축하드립니다^^
  • ?
    보기만 해도 넘 먹음직스럽네요~~맛있겠다...
  • ?
    검프 [검프] 2011.05.11 17:06
    축하드립니다..^^위치가 어디죠 ?
    마산가면 친구들하고 한번 들르겟습니다.
  • ?
    진주엄마 [진주엄마] 2011.05.11 17:21
    나도 가고싶고 먹고싶고...
    미정이가 24시간책임진다는데...
  • profile
    겨울마녀 [겨울마녀] 2011.05.11 18:19
    울 아이들도 홀딱 반한 그 맛 ... 은근 중독성이 있다는... 오늘 같은 날 .. 아구두루치기에 막걸리 한잔 ~ ㅋ 좋을텐데~~~~
  • ?
    가을소녀 [가을소녀] 2011.05.11 19:37
    와~~~ 짝짝짝~~ 완전 축하드려요~ 한번 먹어 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자꾸 먹고 싶은 그맛.. 어제 갈까 했었는데.. 비님이 제 발을 붙들어서..^^ 조만간 갑니다~~ ^^
  • ?
    티라미슈 [티라미슈] 2011.05.11 21:18
    축하드려요..^&^ 사진만 보아도 왠지 군침이 도네요. 오늘같이 날 궂은 날 먹으면 더 맛날 거 같은..^^*
  • ?
    아탕 [아탕] 2011.05.11 22:01
    아 맛보고 싶당...^^
    축하 합니다!
  • ?
    정조누나 [정조누나] 2011.05.11 23:33
    나 아구찜 엄청 좋아하는데...먹어보고싶다~~축하해 ^^
  • ?
    김영혜 [김영혜] 2011.05.11 23:36
    인숙언니축하합니다^^~아삭아삭~~, 콩나물사리가 있다는게 특이하군요,
  • ?
    떵향기 [떵향기] 2011.05.12 00:03
    함 맛보고 싶따,,,,증말 맛있어보여,,,언니 추카해요^^
  • ?
    마산가면 24시간책임 맞죵??
    꼭 한번 가봐야할거 같아요~
    아침부터 침만 흘리고 나가요^^
  • ?
    민포비 [민포비] 2011.05.12 10:05
    아우~~ 아침부터 군침이 꼴깍 넘어가네용...
    축하드려요~~~ ^^
  • ?
    쭈오 [쭈오] 2011.05.12 11:30
    아~~~~ 침 넘어간다..
    혼자라도 마산가서 연락하면 24시간 콜?? ^^
  • ?
    주모 [주모] 2011.05.13 00:14
    인숙언니 축하해요. 마산 가고싶다^^
  • ?
    완월강당 [완월강당] 2011.05.13 00:23
    미정이가 이렇게 예쁜글을 올렸네요^^!!
    축하인사 모두들 감사합니다~(^ ^)(_ _)꾸벅ㅎ
    마산오시면 모든분들께 맛난 음식 대접해드릴께요~!!
  • ?
    에어가이 [에어가이] 2011.05.13 18:01
    추카드려요~~
  • ?
    왕언니 [왕언니] 2011.05.15 15:21
    인숙아 대상 추카 추카해*^^* 마니 늦었지? 마굿간에 열흘 넘어 들어오니 이렇게 기쁜 소식이...
    너의 해물찜 맛본 나는 대상이 당연하다 생각 한단다 조만 간 마산 에 함 가야겠네
    다시 한 번 더 아니 만번 더 추카해 그리고 싸랑해
  • profile
    내오랜... [내오랜...] 2011.05.17 14:02
    축하합니다~
    언젠가~가게되면 아구'가 뽀사지도록 먹고오겠습니다...
    그때까지 아구~많이 잡아놓으시길^^
    [내오랜...]
  • ?
    어린아이 [어린아이] 2011.05.22 09:29
    축하드립니당~~!!
    그런데 누나 진짜 24시간 책임져 주시는거죠~?
    고럼 7월달에 조만간 찾아뵙겠습니다!!

자유 게시판new comment

단일배너

행사앨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