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굿간 방문을 환영합니다.
마굿간배너
자유 게시판
2011.06.17 00:06

계단~~ @.@

2011.06.17 00:06 조회수 1989

제가 지난 화요일에 계단을 내려 오다가

그만 갑자기 뭔가에 홀린듯...

다리에 힘이 풀리면서

머리속은 하애지면서..

 

그만...

계단에서 넘어지고 말았어요..ㅠ

 

다리에 힘이 풀리면서

중심을 잃는 짧은 순간..

머릿속으로 생각했죠.

절대 뒤로 넘어지지말자..

앞으로 몸을 동그랗게 숙이자라고요..

 

그 덕에..

양쪽 무릎아래 다리에 심한 타박상, 찰과상을

입었어요..

붉은 피멍과 상처로... 알록달록~~

이 더운 여름에 치마도 입지 못하고 있어요.

다행히 뼈는 이상이 없구요,,,

 

그 대신..

안간힘을 쓰며 최대한 안 넘어지려고 애쓴 결과

어깨 , 허리, 등이 모두 결려서

침을 맞고 있어요~~~

 

저는 아직도 의문이에요..

제가 왜 계단에서 넘어졌는지...ㅋ

 

정신을 도대체 어디다 두고 다니는건지..

어디에 홀린 사람처럼..

그렇게 넘어졌어요..

너무나 순식간에 일어난 일이어서...ㅠ

시간을 조금만 뒤로 되감고 싶은 맘이...

들었어요..

 

더더욱 속상한 것은

우리 구여운 꼬맹이들 하교시키는

길에 계단에서 넘어졌다는 것이에요~~

 

하필 꼬맹이들 앞에서 넘어지다니..ㅠㅠ

그래도 울 꼬맹이들은 제게 괜찮냐며

제 걱정을 해 주더라구요....

너무 아파서 그 순간은 아무 생각없었는데

나중 정신차리고 생각해 보니

울 꼬맹이들이 매우 고마웠어요..ㅋ

 

그 날 이후...

전... 

이젠 계단쪽만 가면

계단 계단...

돌다리도 두드려보듯이

찬찬히~~~

조심하며 내려가고 있어요^^

 

모두들,,계단 조심하세요~~^0^

 

p.s.

문세오빠의 벤쿠버와 샌프란 시스코의 공연이 예상했던 대로

성황리에 잘 끝 난 것 같아서 왠지  기분이 좋네요...

오빠의 남은 해외 공연투어를 위해 모두 기를 모아모아 응원해요^^*

  • ?
    현선씨 몸을 키워 ㅋㅋ 너무 약해서 그런거야
    바람만 불어도 날아가게 생겨서는 ..좀 챙겨먹고 .빈혈 아님 그 무섭다는 영양실조??
    마굿간 가족 되려면 운동이 필수 라는데.운동회때 봤잖아.. 겁나 운동들 잘하는거.
    건강 잘챙겨~~~~그래도 많이 안다처서 다행이다..
  • ?
    티라미슈 [티라미슈] 2011.06.17 14:13
    온니~~ 나 빈혈도 아니고 영양실조도 아니에요~ㅋ
    약간 부족할 뿐...ㅋ
    올 해 4kg나 쪘어요..
    그래서 옷이 작아져서..출근때.. 고민하고 있어요..^^
  • ?
    김진성 [김진성] 2011.06.17 09:11
    아이들을 위한 '타산지석' 모범은 이제 그만하셔요 ^^
  • ?
    티라미슈 [티라미슈] 2011.06.17 14:14
    ^^*~ㅋㅋㅋ
  • ?
    10년만에~ [10년만에~] 2011.06.17 09:34
    무슨 걱정거리가 많아서,,,,매사에 힘있게 다니셔야지....아자아자 화이링~~
  • ?
    티라미슈 [티라미슈] 2011.06.17 14:14
    원래 여기저기 잘 부딪히고 잘 넘어지고 그래~~^^
  • ?
    요즘 갑자기 더워진 날씨 떄문일거예요~~~여름에는 물이 우리 몸에 더욱 유익하다네요~~물도 많이 잠도 푸욱....빨리 완치하기를.....
  • ?
    티라미슈 [티라미슈] 2011.06.17 14:14
    고마워요~^^*
  • ?
    김영혜 [김영혜] 2011.06.17 11:15
    아이구참,,몸이 부실해가 어짭니까 영양제를 이틀간격이나해서 맞아보시지요, 저희집딸내미도 한때 부실해서 참 걱정이였는데 지금은 괜찮아졌어요, 부모가 되고보니 효도의첫번째는 건강이랍니다^^ 그래서 지금은 괜찮으신지요 경험상, 종합병원에 가셔서 정확한 검사를 받아보시는게 가장 좋지않을까합니다만,..
  • ?
    티라미슈 [티라미슈] 2011.06.17 14:16
    ^^*~ 그렇게 심각한 이유는 절대 아니고요..
    그저 잘 부딪히고 넘어지는 편이에요...ㅋ
    걱정해 주셔서 감사해요~`
  • profile
    라임 [라임] 2011.06.17 15:17
    ㅋㅋ안됐어 해야하는데 왜 웃음부터 나오는지..
    현선씨 보기보다.....^^
  • ?
    티라미슈 [티라미슈] 2011.06.17 16:15
    ^^*~ 언니가 무슨 말하려는지 알아용~~
    저,,그래요,,--;; 그래서 주변 사람들이 제가 다치거나 무슨 일있어도.
    동정에 앞서.. 뭐라고 하면서 그저 웃어요..^^
  • ?
    한우리 [한우리] 2011.06.17 16:40
    저..그거 알아요..저도 그런 적 두 번이나 있어서...암만 정신을 빠짝 차려도 내 힘으로 어쩔 수가 없는....암튼 치료 잘 받으셔요...
  • ?
    티라미슈 [티라미슈] 2011.06.17 23:27
    ㅋ~^^ 고마워요
  • ?
    황소뿔 [황소뿔] 2011.06.17 17:58
    누나...조심해야죠...많이 다치지 않아서 다행이예요...근데,웃기긴 했겠다...ㅋㅋ
  • ?
    티라미슈 [티라미슈] 2011.06.17 23:27
    물론 민방했지.. 아그들이 어려서 웃지않고 걱정만 해 주었어..
    고학년이었다면 웃었을거야..^^
  • ?
    이상민 [이상민] 2011.06.18 00:09
    건강 잘 챙기세요... 넘어지는게 생각보다 위험하더라구요. 조심 또 조심...
  • ?
    티라미슈 [티라미슈] 2011.06.19 05:22
    고마워요~ 오빠공연볼 날이 점점 다가와서 좋겠어요~~ 부러워요^^
  • ?
    monica [monica] 2011.06.18 01:00
    붉은 노을 힘? 빨리 받아야 겠군요...더운데 건강 조심요!
  • ?
    티라미슈 [티라미슈] 2011.06.19 05:24
    그러게요.. 붉은 노을의 힘이 부족해요^^
    혜주씨도 더운데 건강조심하세요~~
  • profile
    내오랜... [내오랜...] 2011.06.20 10:19
    현선님이 왜 계단에서 넘어졌는지...
    의문이라고요??

    누가 그랬을까요~~??
    누가 밀었을까요~~~~~~~~~~??
    ㅎㅎㅎ

자유 게시판new

단일배너

행사앨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