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하는 이야기지만 세삼 느끼는 마라톤의 감정입니다.

세상은 공평하다는 말..

마라톤이 가장 공평한 운동이라는 생각이 또 다시 드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자신이 훈련을 하지 않으면 절대 쉽게 완주를 내어주지 않는 자신만의 싸움...

준비하지 않으면 자신의 심신이 괴로운 운동입니다.

포기라는 단어를 항상 머리에 두고 달려야 하는 운동. 외롭지만 행복한 운동입니다.

맹장수술, 목디스크, 허리근육통증, 다리인대 부상 등등...

많은 부상에도 불구 하고 그래도 완주의 기쁨은 어느 것에도 비할게 못되는것 같습니다.

올해도 동아마라톤 완주를 하며 또 한번의 시험대에서 무사히 빠져 나왔구나 하는 성취감으로 한해의 반을 살아갑니다.

후반기 또 한번의 완주를 목표로 서서히 준비 해야 겠네요...

어려움은 나에게는 또다른 기회라는 것을 스스로 깨우치며 공부하며 살아갑니다.

마굿간 식구들 모두 힘내세요...


크기변환_1489899108656.jpg

 


정혜주

2017.03.21 03:12:17

마굿간 대표로 화이팅! 출전하신 것 같아요
마굿간에 딱 걸맞는 네임~ '은천마'^^
profile

최순미

2017.03.21 10:05:43

와...형부 대단대단~~~
휴일 출근하는데 길이 통제되어 뭔일인가 했더니
마라톤대회 때문이더라구요.
뛰는 모습 보고 대단들 하시다고 생각했는데
거기 형부도 계셨군요~~~~
멋지세요~~~~^^

김춘자

2017.03.21 10:28:27

항상 응원 합니다..
profile

이병훈

2017.03.21 13:06:57

멋지십니다요...
부러워요...^^

손명주

2017.03.21 13:54:22

멋지세요 형부....
더욱 젊어지신듯 동안되셨어요(30대 오빠)
이번완주도 축하드립니다
은천마 언제나 응원합니다~~~^^
profile

김남은

2017.03.21 15:02:18

진짜 대단하십니다~~!!
준비하지 않으면 심신이 괴로운 운동 맞심다..ㅎㅎ
하프 2번 뛰고 듁을뻔 해서 빠르게 포기요 ㅋㅋ
건강 잘 챙기시며 운동하세요^^
profile

류정환

2017.03.21 16:28:17

운동하시는 몸치곤 너무 하얗네~~
뙤약볕에 그을린 몸 좀 보여줘바요~
profile

김영록

2017.03.21 16:42:38

역시 용구형은 정말 정말 대단하십니다...
진정한 마라토너이세요...^.^
profile

박경민

2017.03.21 19:16:05

폰으루 사진보면서...
은천마를 용사마로 본 일인..ㅎㅎㅎ
산에서도 휙휙날라다니는 용구형부는..
땅에서도 뛰어다니시는군효~~>_<
profile

최지나

2017.03.21 20:07:34

형부 정말 멋지십니다~
'은천마' 정말 잘 어울려요~

전 오래 걷기는 할 수 있지만
마라톤은 생각도 못해요~
생각만해도 숨이 막히네요~~ㅎㅎㅎ
profile

주은비

2017.03.22 00:19:12

외롭지만 행복한 운동이라니..!!!
넘나 멋찌세요!!!!!!
profile

강형석

2017.03.22 09:18:05

싸라있네...영구형..아니..용.^^

정승규

2017.03.22 12:15:39

대단하시고, 부럽습니다.
활짝 좀 웃으시지...
그래도 피부에 양보하신듯 백옥같으십니다~^^
형님! 고생하셨습니다~~~
profile

임연순

2017.03.22 15:16:52

멋진 사진보니 단축마라톤이라도 참여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불쑥듭니다.
profile

윤연숙

2017.03.22 20:39:53

지수아빠 멋지다~~
profile

김주희

2017.03.22 22:20:33

마라톤~ 멋지네요!

무라카미 하루키의 에세이를 좋아해서 자주 읽는데(하루키 소설은 정말 정말 싫어합니다ㅋ),
마라톤을 엄청 좋아해서 늘 대회에도 참가하고 그러거든요.

여러 책들에 걸쳐 마라톤에 관한 이야기들이 부분부분 나오지만,
특히 「달리기를 말할 때 내가 하고 싶은 이야기」도 있으니
나중에 한 번 읽어보시길 추천 드려봅니다ㅎㅎ
profile

MasamiIkemoto

2017.03.23 23:08:20

멋지세요~용구 씨!
마라톤을 하는 사람을 존경합니다^^
profile

이문세

2017.03.23 23:15:27

멋져요 용구오빠~~^^
profile

변성희

2017.03.24 06:23:17

형부~멋지세요~!!
뛰는거 싫어하는 저로서는..ㅎ
마라톤 하시는분들보면 그저
정~말 대단하시다는 생각만 들어요^^
profile

육순종

2017.03.24 07:59:56

완주의 기쁨으로 인생도 멋지게 완주하길요~~^
profile

김영지

2017.03.24 11:20:09

언제나 도전한다는 것은 참으로 멋진일인듯 합니당...
멋지세요...^^
profile

서혜정

2017.03.24 20:36:29

짝짝짝짝짝~~~ 의지의 한국인 용구씨.
그날 울 둘째형부도 완주하셨다는 소식주셨었는데.
마라톤하시는 분들... 정말 대단하세요^-^
profile

최은정

2017.03.30 01:56:38

와!! 진짜
멋찌네요 오빠!!
상남자의 매력이 ~♡
은천마!! 응원합니다!!^^*
profile

신은숙

2017.04.03 12:54:50

연숙언니 피부는 깊이 반성하길.
profile

김옥열

2017.04.30 20:27:16

백옥같은 형부의^^
근성과 힘은 어디서 나오는건지~~
진정 멋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