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동연가간판.jpg : 이문세 형님 닮은 꼴 김정훈씨 육회집 가고 싶으신분들...^^;

서초동연ㄱ다.jpg : 이문세 형님 닮은 꼴 김정훈씨 육회집 가고 싶으신분들...^^;

 

히든싱어에서 형님 닮아서 이슈가 되신 분이죠??

 

김정훈 형님(44)이십니다...^^;

 

서초동 연가(육회집)

 

가격은 무지 저렴하고요...분위기는 아담합니다.

 

사장님이자 이문세 도플갱어가 운영중이시죠...

 

주소는

02-525-4259
서울 서초구 서초동 1566-5

 

이고요..

 

가짜문세한테 듣고 왔다고 하시면 써비스 팍팍 주실겁니다...^^;

 

5월 21일 화요일 저녁에 오시면 저도 보실수가 있을 듯...^^;

 

히든싱어 왕중왕전 리허설 때문에 서울에 방문을 하기에 잠시 들릴까합니다...^^;


profile

신은숙

2013.05.20 13:33:05

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ㅋㅋㅋㅋㅋㅋ 어딘지 궁금했는데 쌩유베리캄솨~ ㅋㅋㅋㅋ
profile

이새붐

2013.05.20 14:11:29

같이 함 갈까? 이 오빠야도 육회 완전 좋아하는데~~~
profile

신은숙

2013.05.21 12:45:52

무슨 댓글이 이래 느끼하노 ㅡ,.ㅡ;
profile

엄유숙

2013.05.20 13:48:44

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잘~~~기억하고 있을께요.ㅋㅋㅋㅋ
profile

안웅기

2013.05.20 13:51:18

간판 잘 찾아서 들어가세요..ㅋㅋ
profile

안웅기

2013.05.20 13:51:54

실제보면 입구에서 기절할수 있음..ㅋㅋ 청심환 준비..ㅋㅋ
profile

김정훈

2013.05.20 15:47:13

교대2호점으로 가는일 없도록 하세요ㅋㅋ
주소잘 보시구요~~
문세형님도 같이오면 좋겠는데~~~^^
profile

안웅기

2013.05.20 16:37:03

꿈깨형..ㅋㅋ
profile

김정훈

2013.05.20 15:49:03

간판에 핸드폰번호도 잘보입니당ㅋㅋ
profile

안웅기

2013.05.20 16:37:20

내가 캡쳐 했다..ㅋㅋ
profile

이계영

2013.05.20 16:50:10

정훈씨 모습나오자 갑자기 동생에게 카톡이....
저분 누구야??이미테이션 가수인가봐~~~라며 완전 깜놀!!!ㅎㅎ
청심환준비해서 갈께요~ㅋ
profile

강형석

2013.05.20 17:28:38

웅기야..내일 보자..연락혀.^^
profile

임연순

2013.05.20 17:49:13

저는 청심환 먹고가도 떨려서 기절할거 같아서 자신이없네요 ㅎㅎ
정훈씨 프로필 사진만봐도 떨려요~~
오빠가 ** 전신 거울**보시는 거 같아요 ㅎㅎ

김춘자

2013.05.20 18:09:31

히든싱어 보다가 정말 깜놀 했다능~~ ㅋㅋ
profile

박성윤

2013.05.20 18:27:00

우 띠.............

나도 가고픈데....여긴 대구라... ㅠ ㅠ
평일이 뭡니까 헐!!~~~~~ ㅎ ㅎ
profile

이병훈

2013.05.20 19:02:09

웅기야..내일 보고싶으면..연락혀.^^
profile

강동균

2013.05.20 19:07:27

앗! 저 서초동연가 겁나 자주 가는데....
서초점으로....(초면에 죄송했습니다^^)

앞으로는 이쪽을 단골로 바꿔야 겠군요^^
profile

서혜정

2013.05.20 22:29:19

정말 많이도 닮으셨어요. 히든싱어 보는내내 두배로 즐거웠네요.^^♥
profile

권순옥

2013.05.20 22:41:04

마굿간 가족 되신거 반갑고 환영해요~^^ 자주 뵐 수 있기를. 서울 가면 함 들릴게요. ^^ 내일 모임은 패스~ ㅎ
profile

남궁옥

2013.05.20 22:56:39

정말 ~~대박입니답*^^*
마굿간 가족다운 결집력이네요
평일 저녁은 어렵구요‥
간판 캡쳐해서 보관하다가
꼬옥 한번 가겠습니다
육회메니아 아들들 손 잡고~~
profile

김대연

2013.05.21 00:05:36

아따 육회 땡기는거...

두분덕에 배꼽잡고 봤네요ㅎ

아따 육회 땡기는거......
profile

권지혜

2013.05.21 02:29:47

육회 먹고 싶어요... ^^; 아,,, 전번 저장해두겠슴다. 낼이 안되면 다른 때라도......
profile

주경

2013.05.21 10:48:29

ㅎㅎ..정말 직업과 안어울리는데...그래도 잘하실듯...저도 깜짝..놀랬죠...육회를 못먹어서..싸가지고 와야겠네요...대박나세여~~
profile

최재문

2013.05.21 11:31:36

아..아쉽다. 육회를 못 먹는 이슬픔 ㅜㅜ
profile

이진아

2013.05.21 12:01:17

거리가 멀어 참석 못하지만
다음에 서울가면 꼭 들르겠습니다~~
어쩜 이리 똑같을 수가...언빌리버블!!
profile

강동균

2013.05.21 13:02:24

가면 두분이 싸인해주시나요? ㅎㅎㅎ
아~ 가고싶다 ^^

박미영

2013.05.21 15:06:05

진짜 옷까지 비슷하게 입으셔서 깜짝 놀랬다는... ㅎㅎㅎ
표정이 진짜 대박~ ㅋㅋ
profile

박진숙

2013.05.21 15:51:53

히든싱어^^ 세번 봤습니다.
육회를 구워 먹어도 되는거죠?
맛있겠다. 가고싶다.
profile

정지니

2013.05.21 18:20:32

육회보단...
그분을 닮은..그분?이 뵙고싶지만..
평일에..3호선끝자락인..교대..ㅜㅜ
일산에서는 무리라고봅니다.
좋은시간들 되세요!^^
profile

신경미

2013.05.21 18:29:40

육회집을 하신다기에 조만간 그 집이
우리 마굿간 식구들로 미어 터지리라 짐작하고 있었다능~~^^
근데 육회 말고 다른 메뉴는 진정 없는 것인가요??ㅎㅎ
profile

안웅기

2013.05.23 01:00:21

익힌것도 많이 있어요 ^^;회만있는거아니랍니다^^;
profile

김정훈

2013.05.23 06:04:27

마굿간엔 참 좋은분들 많네요~~~^^
진작에 ...마굿간가족이 될껄 그랫어요 ㅎ
전 이제 집에갑니다~이제 끝났으니까요 ㅋㅋ
오늘도 모든 마굿간가족분들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랄께요~~
profile

김정훈

2013.05.23 06:23:33

아차차......웅기 말대로 육회말고 불고기,수육,도가니수육 등등
익힌것도 있어요~~ㅋㅋ
육회비빔밥도 있구요~~
어제 문세형님께서 육회비빔밥을 드시고 맛있다고하셨다는 사실ㅋ
profile

박성윤

2013.05.23 06:44:07

아!~~마시께따.....ㅎ ㅎ

류현진이도 승리하고....
오늘하루도 힘차게~~~~

출바~~~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