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4-01 08.26.04.jpg

 

이래서 오늘도 기운내고 일 합니다.

profile
이문세의 마굿간 운영자
Boom Blind 대표
YouTube '산짐승TV'
1972년 어린이날 남아로 태어났음.
https://instagram.com/boomblind
https://instagram.com/new_boom72
https://youtube.com/channel/UCJ7LFNFPLWGIyOVyZoCs-6Q
첨부
엮인글 :
http://www.leemoonsae.com/fanmoon/index.php?document_srl=445977&act=trackback&key=bb0

profile

김대연

2014.04.01 09:25:10

나는 미지가 참 어른스럽고 대견한 것 같은데,
형은 조금 더 복잡한 감정이겠쥬?

그래도 삼촌 눈에는
많이 성장한게 보이는 미지...

잘 자라는 것 같아 아침부터 기분이 흐뭇!
profile

엄유숙

2014.04.01 09:25:36

붐아~~
내~~화도 쫌 받아줘^^
부탁이야ㅎ
참으로~다정한 부녀지간이여^^

대발이가 새치기했구만^^
목숨걸고 다는 나의 일빠 댓글을^^ㅋㅋㅎㅎ
profile

전범수

2014.04.01 09:28:15

오늘은 만우절.
profile

김대연

2014.04.01 09:47:27

아 범수형 얘기 듣고 가만 생각 해보니까
강아지를 얻기위한 고도의 심리전일수도 ㅋㅋ

왜...
아빠는 이미 무너졌거등 ㅋㅋ
profile

최성령

2014.04.01 10:05:18

부녀에 신뢰 회복을 츄카츄카!!!!
사랑 받아 마땅한 미지~~ 사랑스럽네요~~~^^
profile

홍경란

2014.04.01 10:18:47

어른스런 미지의
감동문자~^^맘이 따뜻해져요.

현은정

2014.04.01 10:37:48

딸에게 이쁜 강쥐 선물하시길.......ㅎㅎ
profile

송현주

2014.04.01 10:41:16

폭풍감동.
너무 일찍 철이 들어가는거같은데~~여 ㅎㅎ
profile

민미애

2014.04.01 11:32:51

많이 큰게야~~~^^
profile

임연순

2014.04.01 11:36:50

딸들은 이렇게 일찍 철이 들어
부모맘을 헤아리더라
새붐이 딸에게 잘해서 더 빨리 철이 든걸거야~~
앞으로도 쭉 이렇게~~!
profile

박경민

2014.04.01 12:06:05

멋찐 미지~^-^
흐믓한 새붐오빠의 표정이 그려집니다요~^-^
알흠다운 부녀모습~ 부럽다요~~~^^
profile

최지현

2014.04.01 13:26:43

아...오늘도 미지가 이 철딱서니 이모보다 낫쿠나요~ㅎㅎ
새붐오퐈 밥안드셔도 배부르게써용~!!!^^

김미경

2014.04.01 13:39:17

어째...어째....
이리도 이쁜딸~♡
눈물이 난다~
새붐씨~~~^^

김지영

2014.04.01 15:24:13

차~암 싸랑스런 미지..
밥 안먹어도 배부를거 같고
생각만해도 행복해서 웃음이
떠나질 않을거 같은데여~~~
든든하겠습니다요^^~
profile

백경림

2014.04.01 16:29:07

만우절, 큰감동 받으셨겠어요~~~!!♥
어쩜 저리, 사랑스러울꼬...
profile

최순미

2014.04.01 17:14:32

속깊은 이쁜 따님~^^
profile

최수정

2014.04.01 18:40:08

오늘 하루는 이 문자와 함께 활기찬 하루였을거라 생각됩니다
저도 덩달아 따듯해 집니다 화이팅~!!
profile

손명주

2014.04.01 19:35:21

이쁜미지 생각도 깊고 효녀..... 아빠에게 보낸 문자 감동이네요^^

조민서

2014.04.01 20:55:40

[아카시아] 어머~~ 기특하고 예뻐라~~^^
강아지를 안사주는 이유가 뭔지도 모른체..
얼마전 신랑지인이 강아지선물한다는거 거절한 생각이...T.T
profile

전지원

2014.04.01 21:55:28

출근길이 행복하셨겠네요!!!!
말한마디 한마디가 아빠 생각하는 마음이
예쁘네요~~~~^^
profile

신은숙

2014.04.01 21:55:45

강아지 좀 사주지. 쯧.
profile

권순옥

2014.04.01 22:35:17

미지 이쁘다...^^
profile

정지니

2014.04.01 23:00:35

12살딸이 있는 엄마로써..
참 울컥하게 하는..딸의글..ㅜㅜ
참..대견한 미지..^^
우리딸이랑 비교돼서 씁쓸하구만요..
profile

김옥열

2014.04.01 23:46:04

저런 이뿐 딸냄이라면
그깟 강쥐쯤이야~^^
13살딸이 있는 엄마로써
저두 씁쓸허네요ㅋ
profile

이계영

2014.04.02 01:04:54

에~구 다 컷네 미지~
기특하고 이쁜 딸래미땜에
행복한 아빠네~^^
profile

서혜정

2014.04.02 07:10:35

나도 그런 딸하나 있으면...
착한 딸 미지...
예쁘게 잘 키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