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전에

오늘 개봉한 "남자가 사랑할때"를 보고 왔어요.

배우 황정민의 연기가 끝내 주더라구요...

함께본 직장동료들도,

여기 저기서 보던 관객들도,

웃다가 울다가

또 웃다가 울다가

나쁜 남자의 사랑얘기가 참 애절하더이다.

그...리...고

마지막 엔딩곡...

너무나도 오랜만에 들어본

"기억이란 사랑보다"

아!

트윗 절필하고 힐링하러 가신 문세오빠가

무척이나 그리운 밤입니다.

 

문세오빠!

어디에 계세요???

응답하세요. 오바 ^-^

profile
<p>
열정, 배려, 감사, 행복, 신뢰...
오늘은 내 삶에 있어서 최고의 날입니다. ^-^</p>
엮인글 :
http://www.leemoonsae.com/fanmoon/index.php?document_srl=425742&act=trackback&key=c52

profile

전범수

2014.01.22 22:44:15

저는 쫌이따 30여분뒤 심야로 관람예정^^
눈치안보고 실컷~~~ 울다오려구요,,ㅠㅠ
-
함박눈 하얗게 온 세상 덮였는데,,
멀지 않은 곳이라면 얼른 쫌' 오셔요~
profile

임미애

2014.01.22 23:17:53

ㅎ역시 발빠른 언니 그 새 보고오셨구나~~~
며칠전 정보듣고는 ..조만간 꼭 봐야겠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profile

최명진

2014.01.22 23:20:11

나쁜남자의 애절한 사랑이야기..
궁금하네요~~
profile

박경민

2014.01.22 23:29:29

저도저도...꼭 볼라규요~~^^
꼭 보고 들어야쥐~^^
profile

최수정

2014.01.22 23:37:28

그 누군가 이기찬이 불렀다고 ㅋㅋㅋ이런 고급 정보는 어디서 들었는지 ...
도메니져 불러 혼내줘야겠어요
profile

송현주

2014.01.22 23:58:36

영화보며 뜻하지않은 선물을 받으신거죠?ㅎㅎ.
오늘 보려다 못봤는데~전 내일 보리합니다.
시작도전에 엔딩만 궁금하고.기다려지는건 아닐런지~^^
profile

김도유

2014.01.23 01:02:09

아 넘 좋아하는 곡인데...
엔딩곡땜에 영화보러 가야겠어요 ^^
profile

정성미

2014.01.23 01:30:07

훗~빨랑 보러가야지!!
동창회 이후로 무대에서 못 들어서 아쉬운~~
다음 공연때는 들을수 있으려나요?^__^
profile

전범수

2014.01.23 02:03:23

방금 보고왔습니다...
개인적인 영화평점 : 안알랴줌.

----------------------------------------------------------------------------
마지막 장면에서 흘러나오는 “기억이란 사랑보다” 노래는 영화 [건축학개론]의 ‘기억의 습작’처럼 극장 문을 나서는 관객의 뇌리에 깊이 남아 영화의 여운을 두고두고 되새기게 만든다. 고인이 된 작곡가 이영훈의 대표작으로 이문세가 부른 명곡으로, 이 곡이 오랜만에 스크린을 통해 관객과 만나게 된 데는 숨은 사연이 있다. 엔딩씬 촬영현장에서 여주인공 한혜진의 감정몰입을 도와주기 위해 황정민이 “기억이란 사랑보다”를 선곡한 것인데, 가슴 속 깊이 전해오는 노랫말과 멜로디가 관객의 가슴을 울리는 특별한 엔딩신을 완성해냈다.
*
연기력에다 귀까지트인? 황정민이- 아주그냥 질.투.나.
profile

신은숙

2014.01.23 02:54:38

엔딩곡 땜시 영화 보러 가기는 또 처음.
profile

김권하

2014.01.23 08:23:11

와..범수씨 영화음악평이 더멋지다
영화 고프던차에 주말의영화로 낙찰~!!!
언니~~~~오빠는 그어디에서 무얼하시는지~~
하나도 궁금할틈없게 우리 이 겨울을
정신없이 불태워버립시다
그러기엔 강릉에 눈이 너~~무 많이왔어요ㅜㅜ
profile

신상희

2014.01.23 08:48:20

문세오라버님이 애착이 간다는 노래~~
기억이란 사랑보다...
저도 이노래 특별히 더 좋아하는데
노래들으러 극장으로 달려가야겠네용^^
profile

최현정

2014.01.23 08:51:31

뮤지컬 광화문연가1에서도
기억이란 사랑보다 노랫말 시작될때
눈물이 아주그냥 막그냥...그랬었는데 말이죠^^

문세오빠는 공연때 13집노래는 잘 아니부르시지만
드라마에서도 경음악으로 나온적이 있을만큼
애틋하기가 옛사랑못지 않은 명곡이죠

황정민 못지않게 혜정언니의 감수성도-아주그냥 질.투.나.^^ [광양댁]
profile

홍경란

2014.01.23 09:02:49

꼭 보러 가야겠습니다.~
기억이란 사랑보다 들으러~~^^
맞아요. 오빠께서도 더
애정을 가지고 계신다는
그 노래..
profile

최순미

2014.01.23 09:47:38

꼭 봐야겠네요~
profile

이계영

2014.01.23 09:48:32

영화보고온 언냐들... 아주그냥 질. 투. 나.
오늘밤 심야라도 가야겄어요~~^^
profile

임연순

2014.01.23 10:39:21

같이 보자하고 혼자 보고 온 범수언냐
진짜 질.투.나.^^

이현정

2014.01.23 11:08:21

번개때 뱀수언냐가
살짝 정보 주셨었는데...
캄사해요!
profile

조남정

2014.01.23 11:12:28

영화벙개 친다더니 우찌 그새 혼자 보고 오신거야요 범수언니 미워요~~~~~

김미경

2014.01.23 11:33:26

황정민이란 배우때문에 볼 수 있겠지만..
엔딩곡 때문에 보게되는영화~
나에겐ㅋㅋㅋ

김미경

2014.01.23 11:38:42

"기억이란 사랑보다"

오빠가 손 꼽고
우리가 손 꼽는 노래
이 영화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았으면
라디오에서 신청많아서 많이 듣게 됐으면..
좋겠다~~
profile

권순옥

2014.01.23 12:55:54

노래 들으러 그 영화 보러 가야겠네요~^^
profile

김정은

2014.01.23 13:15:16

전 불금인 내일 보렵니다
기대되네요~~
profile

최선미

2014.01.23 13:25:12

이렇게 그대가 들리지 않을 말들을
그대가 들었으면......
사랑이란 맘이 이렇게 남는건지
기억이란 사랑보다 더 슬퍼,,,,

왜 이렇게 가슴속에
눈물이 흐르는거죠?
profile

최경아

2014.01.23 13:42:50

전 아직 영화 못봤는데 꼭 봐야 겠네요

김춘자

2014.01.23 14:01:25

기억이란 사랑보다 더 슬퍼 ㅠㅠ
으~~ 슬프다~~~~~~~~
영화보러 가야 겠어요..
핑개 삼아 엉엉 울어 봐야 겠네요...
profile

민윤경

2014.01.23 17:05:39

꼭 보고 싶은 영화인뎅,,,,,,
담주에 봐야겠네요~~~~ ^0^
profile

홍경란

2014.01.23 18:07:12

참 어느날 김종국이 리메이크 버전으로
라디오에서 부르더라구요.~
큰 아이한테 이거 문세오빠 노래라고
했더니 안믿고 인터넷 검색하더니
그러네~~하면서 놀라하던 기억이..
있네요.^^
profile

최수정

2014.01.23 19:19:31

저는 내일 친정어머님과 심화영화 보려는데.
이영화 같이 봐도 될까요??
너무 폭력적이거나 야한 장면은 쪼금 곤란할것 같아서요..ㅎ
profile

김옥열

2014.01.23 19:23:18

아~~~엔딩곡도 어쩜,,
요즘 땅이 꺼지게 울고픈데
오늘 심야라도 봐야겠네요^^
감사해요~언니^^
profile

송연미

2014.01.23 22:02:07

좋은영화 추천 감사합니다~~
꼭 보러 갈래요^^

ㅋㅋ
저 오늘 봤어요^^
펑펑울고 나왔어요~~

김지영

2014.01.23 22:40:18

범수언냐는 궁금해서..
영화 벙개&번개 치지않고
혼자 다녀왔군요~ㅠㅜ

저두 조용히
혼자 보고 올거예용~~~^^

강동훈

2014.01.23 22:46:07

이영화 보고 게시판에 글 남기려 무지 망설였는데....
황정민의 명연기와 엔딩의 문세님의 간절한 노래가 흥행 대박을 부를것 같아요

"박정철님 전화하실때 이 영화 보는중이었어요"
profile

강경애

2014.01.23 22:52:29

낼 조조로 보러 갑니다
황정민이라는 배우도 좋아하지만
아무래도
오빠의 엔딩곡에 ...
잘보고올께요
profile

천은주

2014.01.24 00:19:32

지금 오빠의 엔딩곡 듣고 왔어요
어쩜 이리도 슬프고 아픈지...
문세오빠 노래 덕분에 영화 대박 날 것 같아요
profile

최재문

2014.01.24 01:22:33

영화가 흥행성공하면 새롭게 시작하는 문제형님 공연에서는 들을수 있지 않을까요 ^^
아~ 나도 범수형아처럼 불금날 집에서 걸어서 5분거리인 영화관에 심야시간에 연인들틈에 끼어 츄리닝 입고 혼자 훌쩍이며 조용히 봐야하나..
profile

최성령

2014.01.24 15:57:57

낯익은 공간에 더 설레임으로 다가온 영화...
내고향 군산이 배경이더라구요~~ 얼마나 반갑던지... 느낌 아니까~~~^^
profile

송현주

2014.01.24 20:40:06

저도 군산~쫌 알죠 ㅎㅎ. 군산대.~~
오빠노래가 오래오래 나와서 더더좋았고.
기억이란 사랑보다 by이문세.
글귀에 더 즐거웠던 시간입니다.
신도림에서 보고,지금은 돌아오는 길~
다시 동네에서 겨울왕국 한편 더! ㅎㅎ
profile

박경민

2014.01.25 00:07:21

오늘 영화볼려고 나갔다가..친구랑 월남쌈만 배부르게 먹고 귀가햇네요ㅠ

담주에 꼬옥 보기로 약속하고 왓다눈..ㅎ
꼭 보고 듣고 말테야요~두 주먹 불끈~^^
profile

노상희

2014.01.25 05:21:01

저도 월욜 드뎌 아들개학.ㅋㅋ 자유당..
영화예매했어용.ㅎㅎ 내가 좋아하는 노래..cd케이스에 사진도멋지고
가만히 듣고있음 눈물나는.기대됩니다^^

신정우

2014.01.27 00:34:12

전 어제 봤습니다ㅋ진짜진짜 펑펑울면어쩌나 했는데 전 생각보다 덜슬펐다는...제가 그렇다구 감정이 메마른사람도아닌데...조금은 실망하던 찰나에 오빠노래가 나오는거예여 그때부터 다시 주루룩....오빠노래 때문에 영화가 더욱더 슬퍼진거같아여 가사가 영화내용과 너무 잘스며드는듯...이추운겨울에 더욱더 어울리는 노래...오빠 노래소리가 아직도 멀리서 들리는듯 합니다
profile

최지현

2014.01.27 09:07:57

아..수상한 그녀 보러갈랬는데...변경해야겠어요!!!
언니 땡큐요~!!!^^
profile

변성희

2014.01.28 08:02:45

언니랑 같이 영화보고싶다요~^^
호주에도 가끔 한국영화 상영하는데
해주면 좋을텐데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