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굿간 방문을 환영합니다.
마굿간배너
자유 게시판
2011.05.04 09:26

감사합니다..^^

2011.05.04 09:26 조회수 2389

부담 스럽긴하지만..

 

또 1년을 맡게되었네요..

 

후보인사에서 주저리 주저리 모두 읊고 났더니만..

 

뭐라 드릴말씀이없습니다....ㅎㅎ

 

어려운 결정 내려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리고요..

 

열씨미.. 앞에서 또 땡겨 볼라니깐요..

 

못이기는척하고 쭈~욱 이끌려 와 주십사와요..

 

벌써 코앞으로 다가온 봄운동회... 아직까지 장소 말고는 정해진게 없기때문에..

 

서둘러서 운영진들과 머리를 맞대보렵니다..

 

많은 도움 부탁드리고 작년보단 좀더 나은 모습보여드릴께요.

 

우리모두 주어진 1년 값지게 보내자구요..

 

2011년에도 마굿간 환희와 감동의 연장을 위하여!!   위하여!!

 

11기운영자 선거 당선자

 

강형석 배상

  • ?
    추카드려요~~~앞으로 일년간 애쓰셔야겠네요...
  • ?
    오션블루 [오션블루] 2011.05.04 09:46
    축하드립니다.멋드러진 마굿간. 자~알 이끌어주시길 바랍니다.당선턱 내셔야지요..
  • ?
    콩나물 [콩나물] 2011.05.04 09:52
    추카드립니다... 일년 더 수고~~~
  • ?
    그대 [그대] 2011.05.04 10:02
    축하드립니다 ~~~~^^
  • ?
    떵향기 [떵향기] 2011.05.04 11:13
    추카?혀,,,요!!^^
    보기에는 쉬운것?? 같아도,,,이곳뿐만이 아닌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의 운영진들은 일대 다수의 맘을 헤아려야 하는 입장이니,,,맘이 참 고달플??거란 생각이 슬쩍 듭니다.
    사람사는곳엔,, 워쩔수 없는 일이겠지만요~~~~^^

    앞으로 새롭게 시작하는 일년~어쩌면 추카글을 올리면서도 더블어가 아닌 손님처럼 그들에겐 대접?만 받으려고 했던것 같은~ 잘 차려준 8첩반상에,,,12첩반상을 차려달라 반찬투정을 했을것 같아~
    저 자신을 먼저 반성해봅니다.

    나 자신부터 조금 불편함?,,서운함?이 있더라도 최선의 선택으로 저희들에게 많은것을 준비하고 "선" 보였을거란 믿음,,,작은말에도 귀를 크게 열어줄거라 믿으며,,,일대 다수를 어우르는 그들과 서로를 배려하는 맘이 우선이 된다면 어려울것이 없을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운영진여러분도,,, 우리도,,, 서로를 독려하고 신뢰하고 아끼는 모두의 솔선수범 일년이 됐으면 합니다.
    아주 잘못가는?^^길이 아니라면 우리 모두 진심으로 웃어주고 토닥여 줍시다요.
    쌔 보금자리에서 일년 더 수고해 주삼~~~
  • ?
    축하드려요^^
    마니 도와드릴께여
    근데 뭘 도와드리면 되는거예여??ㅋㅋ
  • profile
    광양 [광양] 2011.05.04 12:35
    투표결과 재미없눼 아슬아슬 해야 잼난디ㅋㅋㅋ
  • ?
    ㅎㅎㅎ 마굿간 가족노릇 톡톡히 해서 담엔 고귀한 투표권행사해보고 싶습니다~^^
    강형석님!!! 어렵고 힘들지만 저희를 위해서 또 한번 애써주시구요...진심으로 당선 축하드립니다.
    그리고...항상 많은 노고와 희생...감사합니다. 저도 가족으로써 열심히 도울 수 있는건 돕겠습니다.^^
  • ?
    왕언니 [왕언니] 2011.05.04 13:48
    추카 추카 드려요*^^* 1년 동안 어깨에 무거운 짐을 메고 마굿간 가족들을 위해 고생많이 많이 해주세요 저희들은 열심히 뒤따를께요 싸랑해요 운영자님
  • ?
    까만돼지 [까만돼지] 2011.05.04 14:22
    추카드립니다.
  • ?
    대발 [대발] 2011.05.04 14:37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오래전부터 운영자 자리에는 특별한 거래가 있어 왔습니다.
    추천인의 운영자가 당선되면 일반적으로 금 5K에 해당하는 금품들이 오고 갔으나,
    이번에는 형석이형 건물 지분의 1/3 로 극적 합의 했습니다.

    감축 드립니다. 마마~
  • profile
    광양 [광양] 2011.05.04 16:34
    야이눔아 정신차려~
    그거 나주기로 했다 ㅋㅋㅋ
  • ?
    미니마미 [미니마미] 2011.05.05 11:44
    넘 재밌으셔요 ㅋㅋ
    어서 얼굴 뵙고싶어용..
  • ?
    미니마미 [미니마미] 2011.05.05 11:45
    아참 그리고 회장님 당선을 축하드려요.
    자알 부탁드려용 *^_^*
  • ?
    무슬이 [무슬이] 2011.05.04 15:45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 ?
    동녀 [동녀] 2011.05.04 18:19
    축하드립니다~~ ^^ 올 한해도~ 멋진 마굿간 부탁드려요~~
  • ?
    티라미슈 [티라미슈] 2011.05.04 19:23
    "...못이기는척하고 쭈~욱 이끌려 와..."가 아닌 ".. 자발적으로 조~올졸 따르겠으니.." 홧팅하세요!!! ^&^
  • ?
    험난하다 [험난하다] 2011.05.04 21:51
    축카 드립니다..ㅎㅎㅎ
  • ?
    김영혜 [김영혜] 2011.05.04 23:42
    축하드리옵니다~^^ (마굿간에서배운건배할게요)우리가남이가!!남이가~남이가가가가~~~
  • ?
    토닥토닥 잘하실거라 믿어요..
  • ?
    가을소녀 [가을소녀] 2011.05.05 13:43
    추카해~ 열심히 잘~ 하리라 믿을게~~ ^^
  • ?
    로리 [로리] 2011.05.05 16:47
    축하 드려요.
  • ?
    그대창 [그대창] 2011.05.06 01:39
    형석님 ~ 몇번 뵙긴했지만.... 자주 뵐 수 있는 기회가 저에겐 ...넘 띄엄띄엄...ㅠㅠ 올 한해도 마굿간 잘 부탁드립니다~ 축하드려요~~!!
  • ?
    진주엄마 [진주엄마] 2011.05.06 08:10
    축하합니다~~~
    잘 부탁드릴께요~~~
  • profile
    겨울마녀 [겨울마녀] 2011.05.06 08:36
    나의 소중하고 귀한 첫투표 .. 귀한 한 표가 헛되이 되지 않기를~~ 바라며 ... 더 ~ 많은 가족들이 모두 다 함께 행복해지는 한 해가 되길 바래~~ 형석이 화이팅~~~~!!!! 나 또한 더~ 열심히 최선을 다 하는 가족이 되겠음...ㅎㅎ
  • ?
    황소뿔 [황소뿔] 2011.05.06 13:01
    형...내 맘 알지~~~?
  • ?
    민포비 [민포비] 2011.05.06 13:22
    축하 드려요~~~~~~
    올 한해도 더욱 멋진 마굿간이 될거라고 기대해 봅니다!!!
  • ?
    짱~ [짱~] 2011.05.06 14:11
    오빠 진심~축하해요 ^^
    담에 또 뵐수있는 기회를 호시탐탐 보고 있어여~
    애 둘을 어디다 맡겨놓나...고민고민 ㅋㅋ
  • ?
    은선 [은선] 2011.05.06 14:49
    오라버니.화이팅입니다!!!
  • profile
    라임 [라임] 2011.05.07 00:30
    축하드립니다~~그리고 수고(마굿간에서 수고하시는 모든분들~)에 늘 감사합니다~^^
  • ?
    축하해요~~1년더 고생해야겠네!!인기 대단해요!
  • ?
    보거스 [보거스] 2011.05.07 01:01
    한턱 쏴~~~ 추카요~~
  • ?
    피오나 [피오나] 2011.05.07 14:13
    형석오라버님 완전 축하드려요 ^^ 권력의 힘을 빌어 올해는 꼭 좋은 분 만나시길... ^^
    힘드시겠지만 1년동안 마굿간 잘 이끌어 주세요 ^^
  • ?
    연지곤지 [연지곤지] 2011.05.07 20:08
    몸도 부실한데....또 일년을 잘 이끌어주길 바래...일복 터졌다!!~~~ㅋ
    추카한다고 해야하는거 맞지?ㅋㅋ
  • ?
    한우리 [한우리] 2011.05.09 14:25
    더 좋은 소식도 전해주세요 ^^
  • ?
    진주하늘 [진주하늘] 2011.05.09 23:50
    ㅎ~더좋은소식도 전해주세요...~저두 한표...고생스럽고 힘드시겠지만
    축하드립니다^^~

자유 게시판new

단일배너

행사앨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