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계신가요....??

저는 오늘 아~~~~~~~~~~~~주 반가운 손님이 찾아 왔더라구요

미리 마굿간에 예고하긴 했지만

요즘 제가 제정신이 아닌지라...ㅋ

현준이가 온다고 글까지 써 놓았음에도 까맣게 잊고 있었다죠 ^^

 

어제 늦게까지 일하고

살포시 늦잠을 자고 있는데

매니저한테서 전화가 오더군요

마굿간에서 손님이 오셨다고 ~!!

그순간 아....현준이..!!

 

급하게 씻고 부리나케 달려갔더니

군인은 없고 말끔하고 멋진 청년이 책을 보고 있더군요~ㅋㅋ

 

책보는 현준이 뒷모습 아주 멋지던데요 ^^

 

군복을 언제 갈아입었는지 사복차림이었구요

 

벌써 군기가 빠진건지

아님 사복때문인지

 

지난번 첫 휴가때보다 훨씬 더 여유가 있어 보이더라구요~!!

 

그때는 안절부절 그랬거든요~ㅋ

 

 

 

IMG_0513.jpg

 

얼핏보면 하림씨 필~~~~~~~~~~~~~이 나더라는 ^^

 

휴가나와서 이렇게 소금사막에 방문해준 현준군 완전 감사했구요

군인이 무슨 돈이 있냐고 말리면서 계산을 안했어야 했는데

오늘 첫 마수인지라 그냥 쿨 하게 정가 그대로 받았습니다 ㅋㅋ

원래 군이는 어딜가도 20% 할인받는 몸인데~~~~~~~~~!!^^

 

태어나서 처음 맛본 아포가토 맛이 달콤한 맛으로 기억되었으면 좋겠네요 ^^

그러고 보니 현준이는 마산와서 난생 처음 맛본 것들이 너무 많네요 ^^

 

예전 마산번개때 아구찜이며,장어구이며,멕시코요리며..ㅋㅋ

니는 마산와서 출세한다야~~~~!! ㅋㅋ

 

현준,

 

8월에 휴가 나오면 같이 장어 먹기로 했으니

그땐,누나가 거하게 통크게 쏘도록 하마.

 

오늘 너의 첫 마수 덕분인지

오늘 장사는 아주~~~~~대박이었담서 ^^

 

완전 반갑고 고마웠음 ^^

 

아직 1년 하고도 3개월이나 남은 군생활 즐겁게(?) 하다 또 보도록 하자

 

 

아,그리고

대체 이아이가 뭔지 아시겠나요....?

 

 IMG_0532.jpg

 

느닷없이 소금사막에 도착한 이아이들

저는요,

첫눈에 그런 생각을 했답니다

 

아..루돌프 구나 ^^

참 이쁘고 귀엽네

근데 누가 보냈지 하며 보낸분을 보니

마굿간이더라구요~!!

 

그래서 서얼마...설마....

말..말은 아니겠지..했는데..

보내주신분과 통화를 해보니 망아지더라구요!!

 

암만봐도 망아지 필은 전혀 없지만 ㅋㅋ

출처가 망아지라 하니..

그분을 떠올리며 열심히 물주고 잘 키워 멋진 말님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소금사막에 소중한 분들이 보내준 화분이 가득한데...

모든아이들을 다 밀어내고 젤 열심히 키울듯 합니다 ^^

 

센스있는 화분 보내주신 부경방 미애언니,성미언니,대경방 순옥언니 감사드려요 ^^

 

소금사막에 갈수록 그분의 향기가 더해지네요

그러면 안되는데.....ㅋㅋ

 

 IMG_0540.jpg

 

그리고,

지난주말

정말 생각지도 못한 반갑고 반가운 손님이 다녀가셨어요

문열고 들어오시느 모습보고 완전 깜짝 놀라서 진짜...그 분이 맞나 그랬담서요 ^^

 

촌스럽고 구구절절하게

사촌 결혼식 왔다가 들려노라고 적고 가신 민정언니~!! ㅋㅋ

 

저,완전 감동받아서 그날 하루종일 행복했구요

연락도 없이 왔다 그냥 휙 가버려서 이효주님은 완전 서운해 했답니다

 

센스없게 차표까지 예약하고 와서

얼마 같이 있지도 못하고

따뜻한 밥 한끼 대접도 못해드리고

여러모로 고맙고 미안하고 그랬어요.

 

소금사막에 와주셔서 너무 고마웠구요

 

그리고 그리고

다음에 올때 차 표 예약 그런건 하는게 아니라는,^^

오시면 24시간 책임질테니

마음단디 잡수시고 체력 완비 하셔서 오세요

 

이효주가 참으로 보고파 하니

꼭 다시 마산에 재방문 부탁드리옵니다 ^^

 

소금사막에 마굿간의 향기가 더해지는 행복한 오월입니다 ^^

 

 

 

 

profile

이름:박미정(피오나)
사는 곳:지구별 소금사막
자기소개: 두발로 느리게 걷는 지구별 여행자가 되고픈 피오나 입니다
http://instagram.com/mijung.park

첨부
엮인글 :
http://www.leemoonsae.com/fanmoon/index.php?document_srl=23278&act=trackback&key=6b1

profile

권순옥

2011.05.08 22:09:29

망아지 잘~ 키워서 꼭~ 멋진 말 만들어야 돼~~ 그럼.. 소금 사막.. 완전 대박 날거야~~^^ 건강.. 잘~ 챙기고..^^
profile

박미정

2011.05.10 22:07:12

망아지..망아지.. 맨날 바라본다면서요...!! ㅋㅋ
언니 완전 감사요 ^^
profile

임미애

2011.05.08 23:14:22

망아지여서 ..망아지라 했을뿐 이다~~~~~ ㅋㅋ 마굿간과 함께 쑥쑥~커가는 소금사막... 기대하마~~향긋하고 맛있는 아메리카노 ~땡기는 밤이네~~~
profile

박미정

2011.05.10 22:07:57

망아지라 하여서 망아지라 믿고 있나이다... ^^ ㅋㅋ
소금사막에.. 자꾸 마굿간 향기가..킁킁 ^^

이현정

2011.05.08 23:31:11

멋지다~
까페...
그곳의 마음을 향하는 사람들...^^
profile

박미정

2011.05.10 22:08:42

자구만 고마운 분들이 늘어만 가네요 ^^
소금사막이 복댕인 인듯 해요 ^^
profile

신은숙

2011.05.09 14:24:46

아...진심 가고 싶다, 미정이네 소금 찍어먹으러....
profile

박미정

2011.05.10 22:06:40

소금 없는데 소금 준비 해야 겠군요 ^^ ㅋㅋ
profile

엄유숙

2011.05.09 14:46:44

옆모습 보니 잘생긴것 같아요~~
profile

김현준

2011.05.10 12:03:52

원판이 더 잘생.... 퍽! 죄송합니당 ㅎㅎ
profile

박미정

2011.05.10 22:06:17

옆모습 앞모습 뒷통수 까지 잘 생겼음..!!
대한민국 육군 쵝오~~~~~~!! ㅋ
profile

전범수

2011.05.09 16:39:28

옷을 보니 5%부족한거 같아요~~^^
profile

김현준

2011.05.10 12:04:43

살이 많이 빠져서 암 옷이나 입었어요... 4월 1일때 입고 온 옷 보셨으면 깜짝 놀랐을텐데... 범수형님... ㅎㅎ
profile

박미정

2011.05.10 22:05:36

현준아...!! 그날도 멋지더라...!! 완전 굿~~~~~ ^^
뱀수오빠...!! 군인 사기는 절대 꺽는게 아님...!!
그럼 나라는 누가 지켜주남요...? ㅋㅋ

김지영

2011.05.09 23:58:37

불현듯...소금사막에 발도장 꾸~욱 찍을 그날만 기다린다...
그곳에서의 아메리카노맛은 어떨지???~
미정인 좋아겠당...군입대한 현준이를 두번씩이나 만날기회가 있어서리~~~
profile

박미정

2011.05.10 22:04:25

불현듯 어디선가 짠하고 나타날 언니의 모습을 기다린다면서요 ^^
얼마나 설레이고 반갑고 좋고 그럴까요...? ^^ 헤~
profile

공아라

2011.05.10 21:35:43

나두 소금사막가서 미정이가 만들어준 커피 마시고 싶다^^언제가 꼭 찾아갈게^^
profile

박미정

2011.05.10 22:02:58

아라언니.정말 보고 싶다는....얼굴 안본지 너무나도 오래되어 이제 가물가물 거려요 ㅜㅜ
잘 지내고 계신거죠................?? 보고싶어요 ^^
profile

이유진

2011.05.11 10:29:35

저두 여행 참~~좋아하는데.. 마산가면 꼭 한번 들러봐야 겠네여~~마산시 소금사막.. 볼리비아..소금사막....아~~가구싶당~~ㅋㅋ
profile

정지니

2011.05.11 13:35:49

저두...꼭 가보고 싶네요...피오나님의 분의기가 느껴져요...언젠가는 마산갈일 있음 꼭 한번 가볼께요~^^ 그때 막막 아는척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