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엔 이문세님 노래 조금은 좋아했는데

요근래 들어 왜인지 갑자기 막 막 좋아지더라구여^^

모르던 노래도 알게되고 제목따로 노래 따로 알던 노래 글고 아~이노래가 그거구나~

하는 노래도 있고 ㅎㅎ

요즘은 옛사랑,휘파람에 완전 빠져 사내여^^

전북 군산에도 팬이 있다고 알려드립니다^^

공연도 한번 못가보고 아직 가사도 제대로 다외운 곡도 없지만 그저 하루종일 이문세님 노래 듣는게 좋아서

용기도 안나지만...용기내서 가입해봅니다

아무것도 모르지만 앞으로 잘부탁 드립니다~^^

2년후엔 저도 서울 올라갑니다~ㅎㅎ


엄유숙

2013.12.24 21:21:43

대한민국에서 가장 멋지시고♥히트곡도 대박 많으신
문세짱♥오빠님의 마굿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매일~~매일 노래 들으시면 가사는 저절로 외울실수 있으실겁니다.ㅎ
용기내셔서 잘~~알 오셨구요^^
날은 많이 춥지만 마굿간안에서는 따뜻하시길요^^♥
profile

송현주

2013.12.24 23:51:40

크리스마스 이브.... 마굿간에 오신건 정말 선물받은 기분이실겁니다.
반가워요.....
자주 오세요.
이야기도 나누고요....
profile

장희정

2013.12.24 23:54:05

환영합니다~~
앞으로 공연도 보시고 마굿간 모임도 나오시길 기대해 볼께요.
머지 않아 뵐 수도 있겠군요.
마굿간 안에서 문세 오빠 사랑하기~~

신지영

2013.12.25 12:00:18

저두 언젠간 용기내서 모임두 나갈때가 있겠져?ㅎㅎ모두들 메리 크리스마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