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거老人 재가방문┃♥ 아름다운 동행

나는 반백곰을 즐기며 사는 아해였는디...

작년 여름부터...

쓰리잡 다시 투잡을 갖게 되었고...

오전 7시 기상에 8시에 집을 나서 자정에 귀가하는 강행군이...

이젠 적지 않은 나이에 부쩍 힘에 부쳐...

몸 여기저기서 삐그덕 소리가 나고...

부족한 수면 시간에 편두통을 끼고 살며 어쩌다 쉬게되면 전에 없던 낮잠까지 자게 되었는데...

더군다나 요근래 물폭탄 맞은듯 많아진 일거리에...

드디어 한계가 왔나봐여...

하다하다 오늘아침엔 '그만 두자' 와 '이또한 지나가리다'가 머리속에서 서로 치고 받고 싸우다...

결국 '그만 두겠다'는 말이 입밖으로 맴돌때...

한마디 챙겨주는 소리에 또 입에 지퍼를 채웠네요...

난 원래 일복이 터진 넘이었는데...

너무 많이 놀았었나봐여...

그래서 밀린 일들이 나를 놓아주지 않나봐여...

흠~~~ 사람 사는게 다 그렇죠 뭐~~~

힘들지만... 불행하지는 않으니........... 그럼 된거죠 뭐~~~

 

간만의 천국방 소풍... 꼭 가고잡았는데...

하필 마닐라 스케줄이 이번 주말에 잡혀 울며 겨자먹기로 불참합니다...ㅠㅠ

여행 가면서 팔자 좋은 소리 한다 하지마세요...

제가 살다 온 곳에 더이상 뭐 볼께 있다고 여행을 가겠습니까...

계획했던 일이 어그러져 이제 당분간은 갈 일 없다고 생각하고 필리핀에 형제 만나러 갑니다...

뭐~ 재밌을 일도 없고... 걍~ 망고나 랍스터랑 새우나 실컷 배터지게 먹고 오겠죠...ㅎㅎ

소풍 잘들 댕겨오시구여...

담달에 보입시다~~~

 

 

 

 

아~~~~~~~~~~~~~ 이렇게 힘든데 왜 살이 빠지기는 커녕 디룩디룩 더 찌고 있는거야...ㅠㅠ

이제 임양의 바지가 맞으려고 해...ㅠㅠ

참말로 돈까쑤와 밀가루를 끊어야 할 듯...ㅠㅠ

그럼 난 뭘 먹지??? ㅡㅡ;;

profile

Sunny Arix CHOI
마굿간에서 늙어버린 백곰...^^
트위터 : http://twitter.com/sunnyachoi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sunnyac
인스타그램 : sunnyachoi

엮인글 :
http://www.leemoonsae.com/fanmoon/index.php?document_srl=256242&act=trackback&key=8dd

박옥

2013.04.09 05:12:13

나도 돈까스 좋아 하는데*^^*
필리핀 잘 다녀와요♥♥♥
profile

최선재

2013.04.11 12:23:01

누님~ 서울 오시면 명동 한번 들르소서~~ 저희집 돈까쑤 대접할꼐예~~~ ^^

엄유숙

2013.04.09 07:30:36

난 밀가루 좋아 하는데...
빵.수제비.국수...등등^^
여행 잘~~알 당겨 오고
화이팅^^^^
profile

최선재

2013.04.11 12:23:47

저두 국수 종류 엄청 좋아해서.. 그래서 문제인거시죠...ㅠㅠ
profile

신은숙

2013.04.09 09:51:29

올 때 제 선물.
profile

최선재

2013.04.11 12:24:27

선물 사올까요??? 근데 아마 받으러 오실람 차비가 더 들껄요?? ㅋㅋ
profile

임연순

2013.04.09 10:39:00

난 물폭탄 후 지금 서서히 말리는 중 ㅎ
잘다녀와~~
부러워하지말라고 했는데..
그래도 어디론가 비행기타고 가는 네가 부러워~^^
profile

최선재

2013.04.11 12:25:26

머~~ 어렸을땐 뱅기 타는거 넘 좋아했는데.. 머 이젠... 별 감흥이 없어여..ㅎㅎ

김지영

2013.04.09 11:38:08

그래두~~~난 국제선타는 선재가 부럽다는...
profile

최선재

2013.04.11 12:25:52

흠~~~ 국제선도 국제선 나름이죠...ㅠㅠ

김연숙

2013.04.09 12:50:05

부럽다...나도 국제선 타고 싶다^^
profile

최선재

2013.04.11 12:26:37

헐~~~ 같이 갈까?? 낼 아침 육시까지 공항으로 와..ㅋ
profile

이계영

2013.04.09 12:56:53

일로가든,,놀러가든,,뱅기타고 어딘가로 갈 수 있다는게...마냥 부러울뿐!!!
잘 댕겨와~~~
profile

최선재

2013.04.11 12:27:33

왜들.. 다들.. 뱅기 타는게 부러운듯..ㅋㅋㅋ 난 차라리 집에서 사흘간 암꺼뚜 안하구 자구 먹구 쉬었음 좋겠는뎅..ㅠㅠ

김지연

2013.04.09 14:39:57

일상을 벗어났단 그 자체가 좋은거지..누릴 수 있을때 맘껏 누리도록!!
profile

최선재

2013.04.11 12:28:03

지루하긴 했어... 근데 마닐라 가는게 나한테 새로운 변화는 아니어서..ㅠㅠ
profile

박진숙

2013.04.09 17:32:37

망고...랍스터...새우...쩝!
잘 다녀 오세요.
profile

최선재

2013.04.11 12:28:22

ㅎㅎㅎ 단지 그 기대 하나만이 날 지탱해 준다는...ㅋㅋㅋ

이선희

2013.04.09 17:44:30

나도 마닐라 가고파~~~~ 잘 다녀와요..
profile

최선재

2013.04.11 12:28:39

마닐라 별거 없어여~~~ 예~~~

이영섭

2013.04.09 19:34:33

에브리타운 일손돕기 자주 신청해 줄께..ㅋㅋ 고생혀~~
profile

최선재

2013.04.11 12:29:09

나 에브리타운때문에(???) 프리 요금 신청해따...ㅋㅋㅋ

임민정

2013.04.12 09:11:44

헐~~~~ 그놈이 프리요금 신청할 정도란 말야?? 워워워~~~ ㅋㅋㅋ
profile

박현선

2013.04.09 20:44:55

잘..갔다와~~
이왕 가는거 즐겁게 다녀와~^^
profile

최선재

2013.04.11 12:29:22

우...웅..................ㅠㅠ
profile

강성아

2013.04.09 20:58:40

그저 부러울 따름이요^^
profile

최선재

2013.04.11 12:29:59

징짜??? 누나가 부러운건... 단지 면세점을 갈 수 있단거.. 그거 아녀?? ㅋㅋㅋ
profile

권순옥

2013.04.09 23:27:23

건강하게 잘 다녀와.나도 부럽다~^^
profile

최선재

2013.04.11 12:30:46

난 주말에 집에서 푸욱~~~ 쉴 수 있는 사람들이 부럽~~~ ㅠㅠ
profile

강형석

2013.04.10 07:34:51

필리핀형제?에상대로 넌..원주민이었던게로구나..
profile

최선재

2013.04.11 12:30:22

뭐라는겨?? ㅡㅡ; 현지인도 아닌 원주민은?? 쯧쯔쯔~~~
profile

정지니

2013.04.10 09:15:17

늘 씩씩하셔서 몰랐어요.
필리핀 잘 다녀오시구..오셔서..또 멋지게 살아내시길! 힘!!!!!^^
profile

최선재

2013.04.11 12:31:12

멋지게는 자신없구 찌질하게는... 콜~!!! ㅋㅋ

임민정

2013.04.10 17:09:58

재밌을 일은 없어도 비행기 타고 망고나 랍스터랑 새우나 실컷 배터지게 먹고 오는게 어디야~!!
(부러워 하는 사람이 훨~~~ 많을껄~~)
함께 못해 아쉽지만...
서로 잼나게.. 즐겁게 보내자~~~ 아자!!!
profile

최선재

2013.04.11 12:32:00

망고.. 랍스터.. 새우때문에 간다 내가...
그건 부러워할 만 하지..ㅋㅋ
필핀에서도 에브리타운은 계속 된다... 쭈우욱~~~ ㅋㅋㅋ

김기남

2013.04.11 15:56:03

올만^^ 망고 랍스타먹는 선재 부럽~~~~
profile

최선재

2013.04.19 14:05:24

악ㅋ~~!!! 기남이 누나다.. 어케 살고 있는지?? 연락 좀 하슈~~!!

권은정

2013.04.11 19:02:24

랍스터...새우 포장되여? 마닐라표 즉시 배송 부탁
항상 몸조심 하시길...
profile

최선재

2013.04.19 14:05:59

내가 니 줄라고 쌌놨는데 내 형제에게 줘버렸어.. 갑각류 알러지 있는 넘인디..ㅋㅋ
profile

전영미

2013.04.11 22:15:10

나두 먹고잡다! 망고,랍스터,새우! 쩝! 조심히 잘 댕겨오이소!
profile

최선재

2013.04.19 14:06:11

왔다...ㅋㅋㅋ

정혜주

2013.04.12 01:02:24

건강조심히 잘 다녀오9^^
profile

최선재

2013.04.19 14:06:35

마닐라에 있는 동안 몸이 말이 아녔음..ㅠㅠ

김지웅

2013.04.23 05:06:02

8시에 집에 나와서 자정에만 귀가해도 살겄다...;;;
profile

이승표

2013.07.10 11:01:17

이형 또 시작 이군 ㅋㅋㅋ